CPU 시간

작가: Laura McKinney
창조 날짜: 7 4 월 2021
업데이트 날짜: 25 4 월 2024
Anonim
윈도우10 cpu 작동시간 누적 끄는 방법
동영상: 윈도우10 cpu 작동시간 누적 끄는 방법

콘텐츠

정의-CPU 시간이란 무엇입니까?

CPU 시간은 CPU가 특정 프로그램이나 프로세스에 대한 데이터 처리에 소비 한 정확한 시간입니다.


프로그램과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프로세서를 실행하는 시간의 100 %를 사용하지 않습니다. 이 시간 중 일부는 I / O 작업 및 RAM 또는 저장 장치의 데이터 페치 및 저장에 소비됩니다. CPU 시간은 프로그램이 실제로 CPU를 사용하여 산술 및 논리 연산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
CPU 시간은 처리 시간이라고도합니다.

Microsoft Azure 및 Microsoft 클라우드 소개 | 이 가이드를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에 관한 모든 내용과 클라우드에서 비즈니스를 마이그레이션하고 운영하는 데 Microsoft Azure가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알아 봅니다.

Techopedia는 CPU 시간을 설명합니다

CPU 시간은 프로세서가 데이터를 처리하는 시간을 측정 한 것으로, 프로세스에 필요한 처리량 또는 CPU가 프로세스 또는 프로그램에 집중적 인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사용됩니다.

사용 시나리오에 따라 특정 기간 동안 100 % CPU 시간 사용이 나쁘거나 양호 할 수 있습니다. 프로그램간에 CPU를 완전히 사용하는 것이 좋거나 프로세스가 무한 루프에서 실행 중이거나 특정 프로세스가 최적화되지 않았 음을 나타내므로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프로그램과 프로세스에 필요한 CPU 시간은 종종 1 분의 1 초로 아주 적기 때문에 많은 프로그램이 동시에 실행될 수 있지만 여전히 CPU를 켤 수 있습니다.

각 CPU에는 특정 시간 또는 시간 조각이 부여되어 CPU에 액세스합니다. 예를 들어, 프로그램이 5 초마다 1 초 동안 CPU에 액세스하는 경우 1 분 동안의 총 CPU 시간은 12 초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