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치

작가: Lewis Jackson
창조 날짜: 12 할 수있다 2021
업데이트 날짜: 23 4 월 2024
Anonim
일본 가정집에 이것을 설치하는 이유
동영상: 일본 가정집에 이것을 설치하는 이유

콘텐츠

정의-설치 란 무엇입니까?

설치는 하드웨어 및 / 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프로세스입니다. 분명히 다른 시스템에는 다른 유형의 설치가 필요합니다.특정 설치는 간단하고 간단하며 전문가가 아닌 사람이 수행 할 수 있지만 다른 설치는 더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전문가의 참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
Microsoft Azure 및 Microsoft 클라우드 소개 | 이 가이드를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에 관한 모든 내용과 클라우드에서 비즈니스를 마이그레이션하고 운영하는 데 Microsoft Azure가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알아 봅니다.

Techopedia는 설치를 설명합니다

설치는 물리적 및 가상의 두 가지 범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. 실제 설치는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, 케이블, 모뎀 등과 같은 실제 장비 설치와 관련이 있으며 가상 설치는 소프트웨어 설치를 의미합니다. 많은 실제 기계 설치에는 특정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. 마찬가지로 전문가 만 수행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 설치가 있지만 다른 설치는 일반 사용자 소프트웨어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다운로드 할 웹 사이트에서 자주 사용하는 마법사 기반 설치만큼 간단하고 간단합니다. 다양한 유형의 소프트웨어 설치에는 Windows Installer 설치, 웹 기반 소프트웨어 설치 및 단일 exe 소프트웨어 설치가 포함됩니다.